728x90

열심히 걸어서 무료쿠폰을 받았어요
특수매장이 어딘지 홈페이지 바로연결이 없어서 아쉽지만 사용하려면 어쩔수 없이 직접 찾아봐야죠

 

 

¸¾½ºÅÍÄ¡

 

www.momstouch.co.kr

직접 확인하실 분은 클릭하셔서 들어가세요

 

첨에 다른 블로그에 올리신 글을 보았는데 저희집근처가 안된다고해서 으악!!!했지만
맘스터지 직접들어가서보니
풀려있었어요
오예!!!
동생과 먹을수있게 되었어요
내가 이렇게 열심히 살았다 하면서 자랑좀 해야겠어요ㅋㅋㅋ

2020년 1월에 가져온 매장리스트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