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요번주토요일 주일학교는 14일화이트데이였어요

신부님께 몰래드린초콜렛때문에 신부님이 교사들이랑 자모회 모두 멘토스캔디를주셨어요 짱맛남!!!

이에 질수없어!!
아이들에게 캔디 대신 초콜렛을 나누어주었어요

내맘대로 멋진기도손상!!!
은 (유노)윤호 노엘에게주었어요ㅋㅋ
미사처음부터 끝까지 이쁜 기도손 한 노엘이는 멋져♥

오늘 교리는 모두함께 십자가의 길을 했지요
제가목이쉬어서(고질감기ㅠ) 이쁜보마쌤에게맡기고 아이들을 챙겨서 했지요
여기 보마쌤은 진짜잘하는듯!!!
사실 준비도 보마쌤이먼저....ㅎㄷㄷ
게으른교감인 나...미안하다ㅠㅠㅠㅠㅠ

십자가의길을 동산에서 하고싶던아이들은 실망했지만..
(어른들도 요즘 미끄럽다고 올라가지않음)
다음 날 좋을 때 같이하자♥

빨리교리가하고싶은지 단체교리하지말자고하는 우리4학년아이들ㅋㅋ
3월만 참아죠ㅠㅠㅠ

 

 

 

 

 

 

 

 

 

 

이 사탕은 쿨내나는 보규가 던지고간ㅋㅋ 고맙다★


 

 

 

 

 

 

십자가의길 진지하게하는 우리친구들~
한 꼬맹이는 감기기운으로 아파서 결국 집으로..ㅠㅠ 빨리낫길바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