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부활을 맞이해서

냅킨아트와 스티커등으로 달걀꾸미기를했어요

출중한실력의 쌤들덕에 멋지게완성!!

아이들이만든달걀을 손보면서

올해에 함께하지못한교사들이많이생각나더라고요

그래도 아이들에게 달걀나눠줄때 올해떠나신 한분이라도 와서 아이들이좋아한게 생각나요

교사가 올해 적으니까 왠지... 제가 더 열심히해야될거 같고 아이들이 줄어드는게보이니까 반성하게되네요ㅠㅠ



 

 

 

 

 

 

행사마치고 교사들이랑 시내마실갔다가 귀뚫어버렸죠ㅋㅋㅋ아미쳤지 지금 겁내부었어!!!!!ㅋㅋㅋㅋㅋ

중요한건 우리집에서 아무도 모른다는거!!!ㅠㅠㅠ나에게관심이없엉엉엉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