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하하하하하하하

새로오신 신부님 완전 재밌으심

 

나한테도 막 돌직구 던지면서

 

내가 가시세운다고,, 많이 찔리니까 아프다고 하심...

 

그럼 돌직구를 던지지 마시던가ㅋㅋㅋ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부님께 같이 돌던지는 이유는 다 받아주시는 분이라는 걸 알았으니까.

 

신부님 진짜 재밌다

 

강신주 엄청 좋아하심

 

어느정도 신부님, 자기의 생각과 일치 하는것 같다심,,

 

맨날 혼자 여행떠나라고 그러시고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스키타러 가셨겠지?ㅋㅋ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