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도 신앙학교 준비로 다들 모였습니다!!
다들 일상이 바빴는지 할당량을 생각해 오지않았군요
물론 저도...ㅠ

그래도 막판스팟을 올려서 대충 가이드라인을 생각해갔죠..훗~
저에게 아이디어를 떠오를 수있는 시간을 주시다니 하느님 감사합니다ㅋㅋ

어머니가 입원하셔서 오랜만에보는 노내쌤(완전반가움!!!)이 치느님(오오오!!!)을 사오셨네요
쎈쓰쟁이 우리막내~

목욜에만 오는 다코야끼도 보마가 사오고,,, 오늘 최고다ㅋㅋㅋㅋ

완전좋아~~~~

역시 같이 모이면 아이디어도 떠오르고 정말 재밌네요ㅋㅋ
넷이 모여서 주제도 다듬고 일정을 수정하고,,,
귀요미 수녀님도 살짝 왔다 가시고,,
어느새 10시가 지남ㅋㅋㅋ
성당오면 시간 가는 줄 모르네요오오오

내일 할일.
포스터 만들기!!!
잊.지.않.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