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첫영성체 받은 6명의 어린이!!

교리하느라 수고했어요 꼬맹이들과 신부님, 그리고 썬영쌤!

그리고 신부님과 교리를 함께하신 썬영쌤 역시 멋져요!!
올만에 다시 교리하시니 엄청 힘이되고 좋았다고하셨어요
밤까지 소화쌤과 이어지는 이야기는 참재밌었어요~
지금은 교리교사를 하지 않으시지만 항상기도드리고있답니다~

다른 교사들이 못와서 혼자 축하꾸미는데 본당의날(다음날이본당생일이에요~)준비하시던어떤 어머님께서 왜 혼자하시냐고 물어서 다들 일이 있어서 늦는다고 대답했을 때 왠지 우울해졌어요
요렇게 하느님이 나를 부르시는가? 혼자 밝은척 열심히 했는데 하루동안 중간중간 눈물이고이네요

대모를 서게되어 세례식과 교리시간이 겹쳐서 교리를 못들어갔는데요ㅠㅠ으아앙ㅠ
작년까지하시던 실비아쌤을 살짝쿵 불렀어요ㅋㅋ우히힛~

(좋아~ 계획대로야ㅋㅋㅋㅋ)

베드로쌤과 실비아쌤이 아이들과 부채만들기 교리를 했답니다~

성모님 그림이 실비아쌤 그림인데요 짱 멋져요!!
바로옆에있는 그림이 용태 그림인데 둘이 부채를 바꾸었어요
용태는 그림을 참 잘그리는듯!!

제가 부러워하는 걸 보고 실비아쌤이 저를 위해 부채를 만들어 주셨어요

미사 후 정리시간에 친구결혼식으로 못온신다던 소화쌤이오셔서 참 고맙고 행복했어요♥
꼭 요렇게 하느님께서 깜짝선물을 주신다니깐요~ 우울할 틈이없어요ㅋㅋㅋ
( 또하나의 선물은 세례식때 잠깐들어오셨다 가신, 제가 첫교사할때 계시던 프란치스코신부님♪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