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우리성당에 연예인이 이렇게나(?) 많아요ㅋㅋㅋ

그 중에서 제일 이쁜(또는 멋진) 사람 사인을 제가 2번!!!이나 썼어요~으히히힛

1학년 유노(?)윤호가 문제만드는 걸 도와줬어요,,, 짜식...아이디어뱅크여ㅋㅋ

코코아를 만들어줬는데 얼음이 다 떨어져서 뜨거웠더니 못먹네요ㅋㅋ담엔

아이스초코로해줄게~

생각보다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선생님2분이 사정이있어 빠지는 바람에 단체교리로 했어요

울반어린이들은 자기반만 교리하자고 노래를 불렀었는데

요번주도 단체교리를....

암튼,

다음주는 6월이되니까 부채꾸미기할거에요!

올 여름은 자기가 만든 부채로~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