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교리교육 상반기 마지막 날!

 

시험을 봤죠-

 

와- 출석은 100% 임돠~(후후훗!)

셤지는 그렇군요...ㅠ 아왜~ 겁내 많이 틀려~ㅠㅠㅠㅠㅠ

 

개근상도 받았어요~ 어예~

수첩이랑, 열쇠고리랑, 핸드폰 고리랑, 신부님이 직접 써주신 카드

 

완죤 좋아요~ㅋㅋㅋ

역시 빠지면 안되~ㅋㅋㅋ

 

뒷풀이로 치킨집에 갔는데 진짜 맛나더라구요~ 완전 담백해-

피자도 맛나고.... 저녁에 먹으면 안되는데..ㅠ

 

그리고 투표에 관해 이야기를 했죠

 

1. 생명존중에 위배 되지 않을 것

 

이 내용밖에 생각이 나질 않는군요-ㅠ

 

인간 모두에게 주어진 것들을 독차지 하는 것들이 잘 못 된 것이라는 내용들을 이야기 했어요

전 이야기 끼기도 힘들군요- 이야기 듣는 것 만으로도 너무 재밌었어요ㅋ

 

그리고 어느분은 파워블로거시더라구요. 하루에 수천명이 들어온다고..캐부럽..ㅠ

저도 파워블로거가 될수있을까요?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