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노내 수산나쌤과 동갑내기교사 스텔라쌤 축파를 했어요_(≥∇≤)ノミ☆

류뚱신님 후배신부님이신 레오신님이 오셨는데 능력자시더라고요

축파하려고 음식 준비하고있었는데요

교사들중의 최고의 셰프 보마셰프님께서 잠시 자리를 비웠을때

막내쌤이 요리를 좀 하더라고요(난 지금까지 무얼하였던가!!! 또르르)

그래서 막내님 믿고 준비를 하고 있다가 보마셰프님이 오셔서 다행!!

암튼 요리 준비중 신부님께서 아이스박스를 뙇!!! 캔맥주 한박스 키핑! ㅎㄷㄷ

처음 뵙는 레오신님께서는 오시자마자 팬을 잡으시고 고기를 볶기시작하시는데

와우~ 전문가이신줄!!ㅋㅋㅋㅋ

더우신데도 감자전까지 부쳐주셔서 중간에 오신 수녀님께서 완전 맛나게 드셔주었지요

명언도 남기셨어요

부침개는 2번째 뒤집을 때가 중요하다!ㅋㅋㅋ


수산나쌤 마니또가 준비한선물은 섬유향수? 인듯

스텔라쌤 마니또는 바디필로우인데요 남자친구소개해준다고 써놨어요ㅋㅋ

누가 마니또인지 참 궁금하죠~잉? ㅋㅋㅋㅋㅋㅋ

보마쌤의 최고의 매뉴선택과 솜씨로 즐거운 축파를 보냈어요~ 항상 감사감사!!

반응형

+ Recent posts